자유NKorea's only voice of freedom
#정치

국민의힘, 최고위 개최…민생 안정에 총력

류근웅 기자· 2025. 12. 15. 오전 10:20:43

국민의힘은 오늘(15일) 국회 본관 앞 천막 농성장에서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하고, 민생 안정을 위한 총력 지원을 다짐하며 당 차원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이날 회의에서 "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국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민생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최근 경제 상황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서민 경제를 살리고, 취약 계층을 보호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 대표는 이어 "국민의힘은 당면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이라며 "정부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정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필요한 입법 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위원회의에서는 최근 경제 상황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참석자들은 물가 상승, 고용 불안 등 민생 경제의 어려움을 지적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국민의힘은 이번 최고위원회의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정책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관련 입법 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당 차원에서는 민생 안정 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최고위원회의는 국회 본관 앞에 마련된 천막 농성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는 국민의힘이 민생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국민들의 어려움을 직접 듣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이번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민생 안정을 위한 당의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앞으로 국민들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향후 민생 안정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책 발표 및 입법 활동 계획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Ali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