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NKorea's only voice of freedom
#정치

농협은행 강릉시지부, 강릉시민축구단에 600만원 기부

류근웅 기자· 2025. 11. 21. 오전 12:24:29

농협은행 강릉시지부(지부장 박종범)는 20일 강릉시민축구단에 600만원을 기부했다. 박종범 지부장은 강릉시민축구단을 직접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종범 지부장은 "강릉시민축구단이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기부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이번 기부금이 축구단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윤순 단장은 "농협은행 강릉시지부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을 소중하게 사용하여 강릉시민축구단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릉시민축구단은 강릉시를 연고로 하는 축구단으로, 지역 사회의 축구 발전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에 기여하고 있다. 농협은행 강릉시지부의 이번 기부는 이러한 축구단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의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농협은행 강릉시지부는 과거에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소외 계층을 위한 기부,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환경 정화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사회에 기여해왔다.

이번 강릉시민축구단에 대한 기부 역시 농협은행의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농협은행의 노력을 보여주는 사례다.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은 단순한 금융기관을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릉시민들은 농협은행 강릉시지부의 기부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역 사회를 위한 농협은행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지역 주민 A씨는 "농협은행이 지역 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이번 축구단 기부 역시 지역 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주민 B씨는 "농협은행의 사회공헌 활동은 다른 기업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칭찬했다.

농협은행 강릉시지부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농협은행의 노력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기사

AliExpress